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다이빙 헤어진 전 남자친구, 예쁜 여자와 데이트

처음에는 사귀고 헤어지고 재회했는데 스쿠버다이빙으로 헤어진 전 남자친구가 있었다?

근데 헤어지고 다른 여자랑 사귀고 그당시 사귀던 여자가 다른 지역 여자였는데 내가 누군지도 모르는 동네 여자여서 기분이 상해서 그냥 아 언제하자고만 했지 내가 일어나?

그런데! 이번에는 정말 예쁜 여자와 함께..!

나는 방금 이야기를 뒤집어 두 사람이 네 장의 삶의 사진을 찍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녀는 아이들에게 예쁘다고 여겨지는 소녀이지만 저를 조금 알고 있고 매우 예쁘고 날씬합니다.
하지만 나는 이 여자와 다이빙을 하던 전여친과 함께 있었다.

오 그것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내가 후회하는 것이 아니라 이 여자가 왜 그녀와 데이트를 하고 싶어하고 기분이 좋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둘이 어떻게 같이 지내는지 궁금해요 그게 후회되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