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학생시절이나 괴롭힌 일진들의 근황

학생시절이나 괴롭힌 일진들의 근황
나는 사회성도 별로 없고, 조용한 성격인데 능숙한 일 하나 없었으니까. 중학교 때부터 고등학교까지 계속 괴롭혔다. 어른이 된 지금은 잘 극복하고 보통에 살고 있습니다만, 몇 년이 지난 지금 우연히 sns에서 나를 괴롭힌 일진들이 어떻게 살고 있는지를 알았습니다.

1 A : 이야기는 고딩 때, 나는 잘 고통받은 일진이다. 한번 직접 나에게 치는 것도 많이 했고, 수업 때마다 교과서 셔틀은 기본이며, 화장시에 거울을 가지고 있다고 말해, 여름에는 하루 종일 부채를 걸고, 정신적으로도 많이 괴로웠다 . 컨디션이 힘들었던 것은 아침마다 카톡으로 자신이 먹고 싶은 「삼각 김밥과 오랑주 주스」 이렇게 딱 보내면? 그럼 등교하면서 많이 했어 물론 내 돈으로.. 진짜 이야기 때문에 학교 생활은 매우 지옥인 것 같았습니다. 지금 근황은 지대로 가서 무엇을 고징 때와 변함없이 양치치와 마시고 카페에 가서 아직 그렇게 살고 있었다. 어른이 되어도 아직도 양치들끼리 일진 놀고 있는 것 같았는데 진짜의 망치고 싶다.

2B : 이야기도 고딩 때는 일진인데 몸매도 좋고, 얼굴도 깨끗하고 인기도 많았다. 그런데 그런 예쁜 아이가 지나갈 때마다 나에게 냄새가 난다고 외치고 부모님 탐해 버렸다. 이야기는 조금 말해 나를 괴롭히는 스타일. 그럴 때, 가스 라이팅이 무엇인지 몰랐습니다만, 지금 생각해 보면 가스 라이팅을 굉장히 했습니다. 「너는 태어나고 나서 찜한 아이였다, 세상에 필요없는 존재다」등.
지금은 잡지 졸업하고 간호 조수인지 정확히 모르지만 병원 측에서 일하는 것 같다. 필라테스도 외모를 끌어들여 여행도 자주 가서 매우 잘 살았다.

3C : 모두는 중학교 고등학교 모두 같은 학교였는데 중학교 때는 잘 모르던 사이였지만 고딩 때 나를 괴롭히기 시작했다. 그러지 않았던 것은, 갑자기 종이에 싸인 10장 정도였기 때문에, 봐 고가인데 한 장에 만원해 주면 10만원 당기는 등, 별의 변명을 하면서, 내 돈을 전부 두드려서 먹었다. 너가 그 싸여 버리면 죽여버리니까 집 어디에 보관해 두는데 지금 찾아보니까 찾을 수 없네. sns 보면 완전 고징 때, 일진티는 전부 벗고 매우 깨끗하게 살아 있었다. 지금 깨끗하게 살아도 과거가 깨끗하게 사라지지 않는데….

4D : 모두 똑같이 중학교 고등학교를 함께 나왔지만, 중학교 때도 왕따, 고등학교 때도 괴롭혔다. 너는 너무 괜찮았기 때문에… 싸움에 부끄러워서 거의 퇴학 직전까지도 갔다. 그 밖에도 다른 아이들도 너무 고통받고 이미지는 바닥이었다. 아이가 너무 더러워지고, 또 라이니까 제게 제대로 냄새를 맡도록 말하는 것이 아닌가 방귀를 하면서 오나라의 냄새를 맡아 보려고 말하지 않을까… 괴롭혔습니다. 학교의 끝에도 나를 데리고 노래방, 피시방 많이 갔는데 충격적인 것은 노래방에 가면 언제나 나를 쓰러뜨리게 하고 그 위에 앉아 노래하도록 했다. 조금 움직이거나 힘들면 발로 짓밟으면서 친구와 치면서 웃어 버렸는데 이것은 진짜 트라우마다. 이야기는 진짜 평생 아치라 완전 인생이 망칠 것이라고 생각했지만, 어딘가 잡지 호텔 경영학과에서 호텔 리어 준비중인 것 같아 해외 여행 자주 다니면서 자주 살았다.

5 E : 고등학교 때 처음 만난 일진인데 이야기도 너무 막장이다. 다른 아이들도 많이 괴로워했기 때문에 이미지는 별로 좋지 않았고 위의 다른 일진들처럼 나는 직접 괴롭히지 않았지만 때때로 저에게 돈을 조금씩 제거했습니다. 고등학교에 다니면서 말하기만 하면 50만원은 넘어 빼앗긴 것 같다. 나와는 별도로, 다른 아이들에게도 돈을 자주 걷어찼습니다. 지금은 대학도 모르는 것 같고, 단지 매일 술 마시면서 놀고 싶다. 얼마나 잘 먹고 잘 마시고 다니고 있는지 고등학교 때는 꽤 마르고 예쁜 얼굴이었던 것 같지만 지금은 고기가 굉장히 뚱뚱했다.

6F : 이야기는 중학교 때, 내가 가장 괴로운 일진. 이야기는 정말 아직 엄청난 트라우마입니다. 어떻게 보면 초등학교까지 보통이었던 내가 중학교에서 처음으로 이야기를 괴롭히면서 찜이 된 것 같다. 평범했던 내가 이야기와 교제가 되어 처음 들었던 말은, 자신의 숙제를 받는 것이 아니라, 숙제를 하도록 명령했다. 정확하게는 우리 중학교는 지각하면 힘들고 반성문을 써야 했지만, 나에게 그것을 쓰라고 명령했다. 그 명령을 내가 따라야 했지만, 그 이후로, 고양이가 나를 호구로 보고, 온갖 부르는 것은 모두 시켰다. 배가 고프면 먹는 것 사고, 추워지면 사물함에서 담요를 가져온다 더운 경우는 재채기, 마사지.. 모두 있었다. 지옥처럼 살고 중학교 졸업하고 그렇게 연이 끊겼다. 그러나 고등학교 때 우연히 그가 햄버거 가게에서 아루바를 만났습니까? 얼굴을 보자마자 ptsd 탓에 말할 수 없어 얼었지만, 웃으면서 오랜만이라면 햄버거에 서비스 넣어주고 친절하게 잘 가서 문 앞까지 나와 보내 주었는데 아직도 트라우마 탓에 너무 무서워서 또 보고 싶지 않아. 지금은, 잡지 전문 대학 호텔 경영과 졸업했지만, 호텔 이어를 준비할지 어떨지는 잘 모르고, 남자 친구와 연애하면서 행복하게 살고 있는 것 같다. 정확히 무엇을 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확실한 것은 내가 기도했던 만큼 살아 있지 않다고 생각한다.

7 G : 이야기는 중학교 때 위에 F와 가장 친한 아이다. 이야기는 주로 F 옆에 항상 붙어 나의 고민에 조장했다. F는 가득 차 있었지만, 갑자기 "F 요짱 뺨 때릴 수 없어? 돈을 빼앗아 마자." 아니었지만 내가 숨이 막히고 기침을 했는가? 그런데, 자신의 담요에 침을 뱉었고, 그 날, 학교의 끝에 옥상에 끌려, 친구와 나를 폭행해, 욕에 패드 립까지 들었다. 지금은 동내에서 스포츠 용품점 사업하고 있다. 장사가 잘 되나 매일 골프를 치러 다니며 비싼 식당에서 밥을 먹도록 풍부하게 살아보세요.

8H : 모두 중학교 때는 일진이다. 인정하는 것은 싫지만 진정한 깨끗함은 매우 예뻐요. 하지만 어떤 스타일이라면, 좀 웹 드라마 같은 것을 보면, 직접 싫어하지 않는데 뒤에서 아이들이 조종하고 괴롭히는 깨끗하고 인기있는 캐릭터 알고 있는가? 그냥 그 스타일입니다. 일진인데도 두들 친하고 인기가 있어 상냥하다는 이미지까지 있었다. 그런데 사실은 뒤에서 조용히 조종해 나 괴롭히고 정신적으로 많이 쓰러뜨렸다. 이야기는 너무 집에 돈도 많고, 공부도 능숙해 일진들 중에서도 받아들여지는 일진인 느낌? 이었다. 모두가 뒤에서 주도적으로 나를 괴롭히기 때문에, 나도 아무 저항도 할 수 없어, 찜이 되어 버린 것 같다. 중학교 졸업 후, 고등학교도 지역에서 이름이 있는 학교에 진학하고, 공부도 능숙해, 지금은 충칭 외시의 한 학교에 다니면서 매우 보통으로 살고 있다. 대학에 가도 아직 예뻐서 인기가 많았다. 주위의 사람이 상냥하고 인성이 좋은 사람이라고 느낀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매우 슬프다.

이것이 아니어도 괴롭힘을 당한 것은 셀 수 없을 정도로, 나를 웃으며 고통받은 일진들과 방관자들은 부끄럽게 많다. 지옥 같은 시간 속에 나를 괴롭히던 아이들은 나중에 무조건 멸망한다는 생각으로 열심히 했지만, 지금 나보다 행복하게 살고 있는 것 같고, 억울하고 화난다. 마음처럼, 모든 것이 망가져 인생을 망치고 싶습니다만, 현실적으로 용이하지 않고, 아직 용기도 없다. 지금, 나는 대학에 와서 다행히, 좋은 사람도 많이 만나, 여행도 다니고 싶은 공부도 찾아내면서, 평소 잘 살고 있다. 아직 그 때 생각하면 끔찍하지만, 너무 바라고 있던 지금의 평범한 일상을 정말 좋아하고, 앞으로도 지금만 생각하면서 보통으로 살아 보려고. 그리고 절대 괴롭힘을 당한 일진들은 용서하지 않고, 평생의 인생을 망치게 되기를 기도한다.

다만 일진들의 근황을 조사한 돈에 짧고 간단히 써 보려고 했는데, 사용해 보면 많이 냈네요. 정글이지만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추천사이트